본문 바로가기

인간사랑심리/이별재회

이별 후 연락오는 시기, 남자 여자 후폭풍 언제올까?

반응형

 

 

안녕하세요 파랑도리입니다.

 

이별 후 또 연락없는 남자 경우도 어떻게 헤어졌냐에 따라 성향에 따라 연락오는 차이도 존재합니다.

단기연애 라도 또 누구는 깊게 연애하고 매일 보고 장기연애라도 또 누구는 상황때문에 자주 보지못해서

사귄일자는 길지라도 만남횟수는 적은것처럼.

 

이렇게 상황을 따져보면 헤어진 연인 시기가 달라질 수도 있구요.

또 이별하고나서 어떻게 대처했고 그 후에 어떤 태도를 보이냐에 따라

상대가 움직이기도하고 오히려 자극하기도 하고 자존심때문에 못하기도 하고 그렇죠.

 

 

 

이별 후 연락시기 요즘 이별로 힘들어하는 분과 이야기하다보면

"도대에 언제 연락이 오는걸까요?" 라고 이야기를 많이 하기도 합니다.

이러한 의문점이 드는것은 이별을 받아들이지 못하고, 불안감에 압도당해 행동편향 사고를 보이기도 합니다.

 

남자 후폭풍 같은 관점에서도 그렇기떄문에 이별을 받아들이고 어떠한 문제점으로 이별을 하였는지 다시 한번 바라봐야하죠.지금 불안감에 휩쌓여 상대방을 바라보는 시선과 며칠 뒤 바라보는 나의 시선은 또 다르기 때문이죠.

 

 

 

 

이별 후 연락오는 시기 보통은 헤어지고나서 1개월반~2개월반 사이에 많이 연락이 옵니다.

신체적으로 심리적으로 변화하는 시기이기도 하구요.또 3주 6주 9주 이러한 기간은 또 이별 후 연락시기 3주 단위로 계산을 하기도 합니다.

 

또 이러한 기간이 아니라 3개월, 6개월 이후에도 올 수 있지만, 계속해서 나 자신 감정소모가 심해지기떄문에

이별 후 연락시기를 상대 향한 염탐을 줄이거나 시선을 돌려서 감정소모 하지 않게 해주셔야 또 유리합니다.

 

 

 

여자 후폭풍 경우도 이러한 시기에 비슷하게 오기도 하는데요,

또 간혹 시간이 지나고나서 1년, 2년 후에도 연락이 많이 오기도 합니다.이 때 연락자체는 조심히 생각해주셔야합니다.

 

단순히 재회가 하고 싶어서 오는게 아니라그리움으로 ㅅ다가올때가 많은 편입니다.그래서 상대 진심을 보려면 자신이 깨닫고 나에게 다가오는건지 진심을 전달하면서 오는지살펴봐야 합니다.

 

 

남자 후폭풍 경우 장기연애 경우에는 이러한 기간이 정말 짧을 수도 있습니다.

본인상황, 지친정도, 추억깊이에 따라 달라지기도 하구요.

 

단기연애도 매일 붙어있으며, 연락을 자주하고 만남도 잦고 추억도 많았따면 이러한 기간에 연락이 올수도있습니다.

 

 

 

이별 후 연락오는 시기 경우 이러한 상황을 참고하셔서 마냥 연락오기를 기다리기 보다는

원인을 파악하셔서 접근전략을 수립하는게 좋읏빈다.

 

상대가 어떠한 원인이 있어 더이상 해결하지 못한다는 불신이 생긴다면 이러한 원인을 해소시켜줘야하는거구요

익숙함에 가려져 나의 매력을 느끼지 못할떄는 권태기와 비슷한 문제가 발생했을 때는상대를 밀어내기, 단호하게 행동하기, 간접적 매력표출, 약간 질투심 사용 등의 방법을 사용하셔야합니다.

 

이러한 부분만 파악할 것이 아니라 상대성향도 파악해야되는 부분입니다.

이별 후폭풍 역시 이러한 것에 의해서 쉽게 형성되기도 합니다. 

 

 

 

<이별 후 연락오는 시기(헤어진 남자친구 재회시도 해야하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