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간사랑심리/이별재회

환승이별 재회 후폭풍 후회하게 만들기, 복수는?

반응형

 

 

안녕하세요 파랑도리입니다.

 

환승이별 재회 대해서 살펴보려고 합니다.

생각보다 우리 주변에 너무 흔하게 일어나는 일입니다. 또 연애 중에 알게모르게 바람을 피는 행동이 별후에 다른 사람을 빠르게 만나거나 또 상대가 우리 너무 지친거같다고 말해도알고보니 또 상대가 새로운 이성이 생겨서 헤어지는 경우는 너무나도 흔하게 일어나고 있는 일들입니다.

 

그렇기때문에 환승이별 후회 또 극도의 불안감을 느끼고 심장이 두근거리기도 하죠.이러한 불안떄문에 상대가 완전히 잊을까 진심을 표현하여 매달리기도 하는 상황복수심에 상대에게 상처주는 악담하는 행위,, 너무 많은 사람들이 취하고 있습니다.

 

 

 

 

환승이별 후폭풍 형성 시키려면, 헤어진지 얼마 안되셨으면

상대방도 새로운 연애를 시작해도 늘 두려움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 새로운 이성과 진전하면서 안맞는 부분도 생기구요.

또 성격이 괜찮은데 다른 조건이 안맞을 수도있구요.

또 이렇게 여러가지 이유에 의해서 쉽게 나아가지 못하는 상황이 오기도 합니다.

 

그러면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감정을 상대도 똑같이 느껴져야 다시 보고 진심전달하며 다가옵니다.

 

 

 

 

환승이별 후폭풍 경우는 2가지 경우로 나눠볼 수 있습니다.

 

1번째의 경우 헤어지기 전 새로운 상대를 만나려고 할 때2번째의 경우는 헤어지고나서 바로 누군가를 만나려고 할 때 입니다.

 

첫번쨰 경우 역시 새로운 이성과 만나고 있는 것에 대해 죄책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경우 신중하게 탐색하기 때문에 상대 역시 쉽게 빠르게 돌아오기도 어렵기도 하구요.넌 나쁜사람이다, 애초에 내가 걸렀어야된다. 라는 식으로 강하게 말하거나또는 악담을 통해서 상대에게 다가간다면 더더욱 상대가 반발심만 강해집니다.

 

 

 

 

환승이별 재회 경우 역시 여유로움을 가지시는게 제일 중요합니다.

보통 불안함때문에 상대애게 다가가버리고 또 상황을 망치고 상대가 편안함을 느끼고

새로운 이성과의 관계에 안착을 도움을 줘버리고 말게됩니다.

 

그러면 이제 두번쨰 경우가 중요합니다.

 

정말 나는 이별후에 잊혀지지도 않았는데 상대는 너무 빠르게 환승을 해버립니ㅣ다.연인간 예의가 없다고 생각할 수 있으나 또 헤어진 입장에서는 그러한 잘잘못도 따지기도 어렵습니다.

 

환승이별 극복 해보려고 또 노력해보지만, 쉽지는 않죠.

 

 

 

환승이별 재회 경우도 이러한 행위 하는 이유 역시

보통 빠르게 또 자신의 감정을 누군가로 하여금 채워줄 상대를 찾고 말게되고 이러한현상이 일어납니다.

 

그러면 보통 이러한 것은 감정을 해소하기 위한 상태인건데 또 떠나갈까봐 두려움이 커서

붙잡게 되는경우라서 그게 더욱 더 상황을 망쳐버리고 말게됩니다.

 

환승이별 복수와 같이 또 시도를 하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동영상에서 나오는 방법을 참고하셔서 활용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보통 이제 헤어진지 얼마안되었을 경우 새로운 연애를 시작을 해도 또 상대방도 두려움을 가지고 있습니다.

진도가 나아가며 또 안맞는 부분이 생기고, 기존의 여러분과의 추억선 감정선이 존재하여또 쉽사리 헤쳐나가지 못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항상 전 연애를 통해서 또 비교하는 것들이 크기때문에 환승이별 후폭풍 발생하는 경우도더 빠르게 일어나구요.

 

환승이별 남자 여자 경우도 동일하기때문에 여러분과 가지고 있는 감정이 똑같이 느낄 수 있도록나의 시선이 아닌 상대 시선에서 생각해보셔야합니다.

 

 

환승이별 재회하는법, 남자 여자 후폭풍올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