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

영화 데스레이스 정보 평점후기, 줄거리 및 결말

반응형

 

안녕하세요 파랑도리입니다.

 

최근 또 트랜스포터, 아들레날린 24 제이슨 스타뎀!

이 영화 주연을 맡은 제목대로 큰 규모 빠른 전개 레이싱 액션 블록버스터입니다.

바로 데스레이스 영화입니다.

 

아내를 살해 했다는 누명을 쓰고 감옥에 들어간 전직 레이싱 선수

젠슨. 제이슨 스테이섬은 교도소장 헤네시!

조앤앨런에게 인터넷으로 생중계되는 데스레이스 출전 제의를 받습니다.

 

 

 

데스레이스 평점

 

현재 네티즌은 8.58입니다.

기자평론가 7.50입니다.

 

사람들의 평 역시도 진짜 이건 제대로 미친 영화라면서 극찬을 끊이지를 않았습니다.

보면서 통쾌함과 짜릿함을 잊을 수가 없다고 하네요.

 

미친 영화를 만들려면 이정도 해야지하면서 폴감독님 사랑합니다 라고 이야기를하네요

화끈한 영화 스피드한 영화 재밌다고 합니다

 

 

데스레이스 후기

 

중간부터 봤는데도 눈을 뗄 수 없는 몰입도 라고 합니다.

와 이거 제이슨 스타뎀 최고의 영화라고 하네요. 트랜스포터도 이거 못따라간다고 이야기하네요

정말 재미있다고 합니다!

 

오락영화를 만들거면 이렇게 만들어야지하면서 또 다들 극찬을 하네요 !

괜찮은스토리, 괜찮은 액션.

레이스, 무질서, 섹시한여자, 락음악, 속도감은 남자들의 로망일뿐이라고 하네요!

볼거리와 스토리 모든 걸 만족시켜준다하네요!

 

 

 

영화 데스레이스 정보

 

레지던트이블 파멸의날, 몬스터헌터

등 폴앤더슨감독이 맡은 작품이며, 최근 메가로돈, 분노의질주 홉스앤쇼 등에 등장한

유명 할리웃 배우인 제이슨 스타뎀이 등장하고 있습니다.

 

분노의질주 더 얼티메이트, 모비우스 등장한 타이레스입니다.

존윅3파라벨룸, 헬보이 등자아한 이안 맥쉐인입니다.

레미니선스, APB 나탈리 마르티네즈가 등장하고 있습니다.

또한 프린세스 오브 더 로우, 더 퍼블릭 등장한 제이콥 바가스

에코 이펙트, 로그, 맥스 라이언이 등장하고 있습니다.

 

 

 

데스레이스 줄거리

 

2012년 미국 경제가 붕괴되고 실업률 사상최고 기록하면서 범죄율이 급격히 상승해서

교도행정이 마비상태에 이르자 사기업들이 영리목적으로 모든 교도소를 운영하게 됩니다.

터미널 섬 교도소에서 인터넷으로 생방송 되는 철창 격투는 목숨을 건 죄수들간의 결투로

공간의 히트로 기록하였씁니다.

 

터미널 섬 이 시대 콜로세움 죄수들은 이 시대 검투사 였던 것입니다.

고대 로마인들이 그랬듯 곧 식상해진 오늘날 시청자들은 더 많은 것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그 결과 데스레이스 시작이죠!

 

 

데스레이스 결말

 

살인누명을 쓰고 감옥에 들어간 전직 레이싱 선수 젠슨은 교도소장 헤네시에게 무차별 파괴 레이싱

데스레이스 출전 제안받습니다.

 

데스레이스 최고 인기 레이서인 프랑켄슈타인이 4승 후 사망하자 경기 인기 하락을 우려한 해내시가

프랑켄의 죽음을 숨기면서 젠슨에게 프랑켄 대역을 요구한것!

또한 만약 1승을 올리면 젠슨은 교도소에 나가 자유의 몸이 될 수 있는 조건이 있습니다.

 

아에 레이싱출전을 결심한 젠슨은 여성파트너 나탈리 마르티네즈 도움을 받아서

단 한사람만이 살아남을수있는 레이스입니다.

 

 

Death Race, 2008

 

레지던트 이블시리즈로 유명한 폴앤더슨 감독이 75년 죽음의 경주 를 리메이크하면서

원작을 그대로 리메이크 하기 보다 자동차와 액션을 강조해서 재해석하고 싶었다면서 이야기를 하네요!

 

데스레이스는 의도대로 레이싱과 액션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죄수들을 죽음으로 몰아넣는 설정에 대한 비판까지 의식할 필요없이

그저 다른 카레이싱 영화들과 비슷한 수준 상업적 오락영화라는 점입니다.

 

 

 

타깃도 확실합니다. 깊은 사색은 저리 치워두고 액션쾌감을 즐기면 되는 관객입니다.

청소년관람불가 등급을 보면 알 수 있듯이 잔인한 액션이 시작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