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

재난 영화 딥워터 결말 Breaking Surface 2020, 줄거리 모아감멜 매들린마틴 등장!

반응형

 

 

안녕하세요 파랑도리입니다.

 

곧있으면 개봉할 영화인 Breaking Surface 2020을 여러분께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액션, 드라마, 스릴러 장르이구요

 

스웨덴 영화입니다.

 

수심 33미터 해저에 갇힌 동생을 구하려는 언니의 사투를 그린 극한 탈출 액션입니다.

시야 확보하기 어려운 칠흑같은 바다, 공기통 산소는 고갈되어 가고, 물의 압력으로 인해서

점차 신체에 손상이 더해 가는 바다 속 극한 상황을 디테일하게 그려낸 영화입니다.

 

 

 

 

감독은 Joachim Heden 요아힘 헤덴으로서 뉴욕웨이팅, 프래밀리,

10 000 티마르(스웨덴 장편영화), 딥워터 감독 각본하였습니다.

 

 

 

영화 딥워터 줄거리

 

"어린시절 추억이 담긴 해안으로 겨울 다이빙을 떠난 이다와 투바.

아름다운 심해에서 스쿠버다이빙을 즐기던 중.

갑작스럽게 사고가 나면서 동생 투바가 수심 33미터 바다 아래에 갇힙니다.

 

외부와 연락도 끊기고, 공기통 여분도 남지않습니다.

산소가 바닥나기 전에 동생을 살려야 되는 내용입니다!"

 

 

 

 

탈출액션으로서 짜릿한 재미를 선사할 작품으로 현재 주목받고 있습니다.

시사회를 통해서도 관람객들은 러닝타임 내내 심장 쫄깃해지는 느낌이였다고 이야기를 했으며,

몰입감이 좋다고 이야기했습니다.

 

제한된 시간 속에서 동생을 구해야하는 언니 이다의 사투가 손에 땀을 쥐게 만드는 영화가 아닐까 싶습니다.

 

<터널>, <베리드>,<127시간> 등 뜻밖의 재난으로 제한된 공간에 고립된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걸작 재난 영화들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영화 딥워터 결말 경우는

동생을 구하는 언니 이다와 바다속에 갇힌 채 탈출한 방법을 찾아야 하는 동생 투바의

콤비플레이가 관객들의 공감과 감정이입을 이끌어내고 영화에 몰입할 수 있게 하고 있습니다.

 

또한 언니가 동생이 물에 빠졌을떄 구하지 못했다는 죄책감을 가지고 있으며,

동생이 위험에 빠지자 자신의 목숨마저 던질만큼 필사적입니다.

 

 

 

 

매들린 마틴은 이터널 셤머, 에어로빈-어러브스토리, 업로드 투 스토리 등에 등장했습니다.

또한 모아 감멜은 80년생 스웨덴 출생이며, 트러스트 미, 커밍홈, 로열패밀리를 통해서 이름을 알리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내용중에서도 구조요청을 하는 장면이 나오는데요 하지만 영화 딥워터 결말 부분으로 갈수록

자동차 키도 모두 바위에 깔려 사용하지 못하고 주변에 있는 집을 구조요청하지만 부재중입니다.

 

해결되지 않는 상황 속에서 이다의 짜증과 분노가 극에 달합니다.

관객들도 답답해하죠!

 

 

 

 

또한 불필요한 장면도 있어서 자극적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영화인것같습니다.

 

 

 

영화 딥워터 경우 평점 8.6으로서 스릴있고 여름에 시원했다, 재밌어보인다, 이런류 영화 좋아하기도 한다.

, 포스터부터 산소가 너무 없어보인다, 등등 여름에 어울리는 영화가 아닐까 싶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