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토크

다이소 미러 디지털 탁상 시계 써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파랑입니다^^

 

다들 집 안에 시계가 몇개 정도 있나요? 요즘 휴대폰으로 인해서 시계가 거의 필요 없다 시피 하지만, 그래도 집에 없으면 허전한 부분이 아닐까 싶은데요, 

 

저 역시 시간을 중요시 하기에 집 안에 각 방마다, 또 화장실마다 있는 편입니다. 10개는 충분히 넘을거 같네요... 

 

또 전자레인지, 부엌에 설치된 전자기기에 시계가 있어서 볼 수 있기도 하지만, 가까운데 있어야지 마음이 놓인다는.. 

 

 

 

 

그래서 이번에 또 TV밑에 놓으려고 급하게 찾다가 발견한 다이소 미러 디지털 탁상시계 입니다. 

DIGITAL CLOCK  디지털 시계이고, 화이트 사고 싶었는데 블랙밖에 안팔아서 블랙 겟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케이블 이어서 하는것보단 건전지 사용하는걸 좋아하는데요, 케이블은 너무 귀찮더라구요.. 그냥 건전지 사서 끼우는게 제일 편하고 좋더라는..

 

 

AAAx3개 들어간다고 합니다. 그래서 샀습니다. 다만 밑에 읽어보지 않은게 추후 변화를 불러오는데요..;; 

 

정식명칭은 '타원형 미러 디지털 시계' 입니다. 

 

 

 

 

 

가격은 단돈 5천원입니다. 가성비도 좋고, 임시로 놓을거라서 산거라 다음에 또 좋은 제품이 겟하면 교체해야죠.

 

기능이 생각보다 좀 되네요.. 

 

알람,스누즈(저는 안씀.. 휴대폰으로 씀), 12/24시간 모드(24시간은 헷갈리기에 12시간으로 해야쥬..) , 온도표시(굿..) , 2단계 밝기조절(밤에 필요할듯,) , 야간모드, AAAx3(건전지 선호함..) ,USB케이블(나에겐 필요없음)

 

 

 

 

 화이트가 왠지 잘팔릴거같은, 4개있었는데 전부 블랙이었어요. 화이트있으시면 겟하세요.. 

 

 

 

 

 

미러 시계 디자인도 좋고 생각보다 괜찮다고 느꼈어요..

이 가격에 이 정도 퀄리티라면 아주 굿이죠! 

 

하지만,,, 이게 보조배터리나 또는 콘센트에 USB케이블을 이어야지..  이렇게 상시 on 된다는 것을 전 몰랐네요.. 

상품을 자세히 읽지 않은 저의 잘못입니다.. 

 

저는 건전지 넣으면 상시ON일줄 알았는데 아니더라는.. 

건전지 넣으면 10초간 ON됩니다. 그 이후 꺼지구요. 

 

그래서, USB케이블로 이으면 상시 ON됩니다. 

 

 

 

 

온도도 나와서 좋네요.. 

 

막 그렇게까지 감탄할 정도는 아니지만, 가격대비 훌륭한 제품이라고 느껴집니다. 

 

생각보다 크기도 있는 편이고, 조금 더 콤팩트 하게 만들면 더 유용할거 같은 느낌도 드네요. 

 

아무튼 다이소 미러 디지털 탁상 시계로는 괜찮고 굿굿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