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토크

이케아 초콜릿 추천 밀크 헤이즐넛 쇼클라드 뇌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내면울림 파랑입니다.

 

간혹 스트레스 받거나 기분 전환겸으로 좋아하는 제품이 있습니다. 밀크 초콜릿인데요, 자주 먹으면 또 약간 물리고, 가끔식 먹으면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밥먹고 식후에 한줄씩 집어먹으면 딱 알맞는거 같습니다. 

 

오늘은 이케아에서 판매하고 있는 밀크+헤이즐넛 포함되어 일반 제품은 쇼클라드 유스는 보통 1900원대 정도 하는데 이건 천원더 비쌉니다. 하지만 헤이즐넛의 맛이 들어가 있어서 더욱 더 풍미를 높여서 이걸로 삽니다. 

 

초록색이 거의 없으면 파란색 위주로 사고 있구요. 이케아에서 유일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 아닐까 싶네요. 

 

 

 

 

 

CHOKLAD NOT 쇼클라드 뇌트 (밀크 초콜릿 + 헤이즐럿) 제품입니다. 

정식 명칭을 보면, MILK CHOCOLATE WITH HAZELNUT 입니다. 

 

이렇게 조각조각 얇게 나있어서 1줄에 4개로 끊어먹을 수 있습니다. 1줄이면 딱 적당한 느낌입니다. 안에는 저렇게 헤이즐럿이 촘촘히 박혀있습니다.

 

밀크라서 입안에서 녹습니다. 맛있게 즐길 수 있죠. 

 

 

 

 

 

생각보다 크기는 크고, 100g 정도 됩니다. 이거 하나 있으면 저는 1줄씩 먹는데 평균적으로 1-2주 정도 먹으면 사라지는거 같네요. 

 

이케아 초콜릿 추천으로 안성맞춤인 헤이즐넛 초코렛! 

 

4x8줄이라서 총 32개로 나눠먹을 수 있는게 장점이죠. 가성비는 끝판왕인 느낌입니다. 

커피랑 먹어도 안성맞춤인데, 예전에 사둔 콩커피랑 같이 먹는데 달달함과 연유의 맛이 같이 느껴져서 맛있게 먹었네요. 

 

 

[콩카페 연유커피 판매처] 

 

베트남 코코넛 커피 믹스 콩카페 연유커피 달랏 다낭 비나카노 : 이용마켓

[이용마켓] 정직을 바탕으로 소비자 입장에서 판매하는 이용마켓

smartstore.naver.com

 

 

 

 

 

 

원산지는 스페인산이고, 소비기한은 거의 1년이라서 넉넉하게 먹을 수 있는 부분입니다. 양이 크지 않아서 저는 길어도 3-4주 라고 생각되네요. 32개니까 하루에 1개씩만 먹어도 1달입니다. 

 

내용은 100g 이며, 525kcal 정도 되네요. 칼로리는 거의 다 비슷하지 않나 싶네요. 

 

원재료는 설탕, 코코아버터 15%정도 헤이즐넛 12%, 전지분유 10% 코코아매스 10% 유청분말 5% 유당, 탈지분유, 버터오일, 바닐라향 천연향료가 들어가 있습니다. 

 

 

 

 

 

이걸 구입한 사람들의 리뷰평은, "이케아 돌면서 1층에서 구입해먹으면서 당도 채워지고 좋네요"

 

"많이 달지 않고 적당히 고소한 헤이즐넛 초콜렛입니다 뜯자마자 순삭해버렸어요" 

 

"맛있어요. 넛 조각이 작은 조각으로 들어가있고 밀크초코릿이라 다크버전도 있었으면 좋겠네요" 

 

"좀 달아요" "아주 좋아요" 와 같은 리뷰들이 있습니다. 

 

 

 

 

 

밀크 헤이즐넛 이케아 초콜릿 추천으로 이렇게 소개해봤습니다. 개인적으로는 계속 사먹을거 같긴한데, 하나쯤 당이 땡길때나 스트레스 받을 때 먹으면 좋습니다. 커피랑도 참 잘 어울리죠.. 

 

이 외에도 3가지 제품군이 있는데, 다크 밀크, 헤이즐넛 밀크, 밀크 총 3종이 있습니다. 

 

아래의 곳에서는 이와 비슷한 헤이즐넛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누구나 다 아는 페레로로쉐에서 만든, 고급 명품 버젼의 4종 제품입니다. 

 

 

[페레로로쉐 4종 오리지널 밀크, 다크, 화이트, 코코넛 라파엘로 판매처] 

 

https://smartstore.naver.com/usingmarket/products/10024054299

 

페로로로쉐 고급 이탈리아 초콜릿 페레로로쉐 화이트데이선물 : 이용마켓

초콜렛바 발렌타인데이선물 cu 올리브영 쵸콜렛 명품초콜릿

smartstor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