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

호빗 시리즈 다섯 군대 전투 대규모 전투장면 상당, The Hobbit !

반응형


The Hobbit : The Battle of the Five Armies 2014 ! 이번 시리즈 대박이네요.. 대규모 전투장면이 주를 이루네요 !


바로 호빗 시리즈 다섯 군대 전투 ! 레골라스, 간달프 등 다 볼 수 있습니다.


이전의 호빗을 안봤다고 하더라도.. 이번 내용은 누구나 이해하고 볼 수 있을 시리즈 중 하나라서 여러분께 소개해드립니다.


누구나 보고 재미있게 스릴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정말.. 반지의 제왕의 후속인 느낌이랄까나.. 어차피 반지의 제왕 감독이 만들은거긴 하지만..




용의 부활과 함께 마을은 쑥대밭이 되어버리고,

산에 있는 엄청난 보물을 차지하지만..


용 스마우그,, 엄청난 위력이네요..


어떻게 죽이나 싶었는데, 처참히 죽네요.. 말도 잘하고..ㅋㅋ


그리고 소린의 탐욕때문에 점점 감정은 고조가 더욱 더 해가고,

정말 반지의 제왕에서 보던 느낌 또 받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금화 속에서 정말 더욱 더 탐욕은 심해가는 소린..

한대 떄려주고 싶었지만, 끝내 정신을 차리는 모습을 보며..

다시 한번 눈여겨 보게되는..


그리고 난쟁이들과 엘프와의 대결 !

그리고 또 얽히고 얽히는 ..


산에 묻혀있는 어마한 보물을 위해 다들.. 모이는 내용..

오크 2종족까지 다 모입니다.




그리고 시작된 엄청난 대규모의 전투, 생각보다 너무나 스릴있네요..


무엇보다도 오크의 표현력이 어마무지하게 무섭기에.. 아직도 생생히 기억에 남아있네요.

그리고 저 양팔에 철퇴를 휘두르는 저 오크는 너무나도 귀엽.. 몸매가 말이죠 ㅋㅋㅋ


아무튼 성벽을 쳐부시는 오크족부터 시작해서.. 정말 군대처럼 주둔한 오크족까지..

들이 닥치고 또 드워프, 엘프, 인간 단합해서 암흑의 세력을 처치하는 내용입니다.


생각보다 퀄리티가 너무나도 좋아서.. 또 반지의 제왕을 다시보는 느낌이 들어서 좋았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