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방송

무한도전 500회 신들의전쟁 규칙 룰 재밌네요 광희활약 우승결과는 어떨지..

반응형


이번에 정말 큰 기대를 불러일으켰던 예고부터가 정말 두 눈을 의심하게 만들었던 그 무한도전 500회 신들의 전쟁 규칙 및 룰 ! 조커와 왕 그리고 일반 숫자 카드를 가지고..


상대를 잡을 수 있는 수가 있고 잡을 수 없는 수가 존재하는 약간의 두뇌플레이를 요하게 만드는 게임 ! 정말 추격전만큼은 무도를 따라올 수가 없네요.. 


이번에는 특히 무한도전 신들의 전쟁 누가 나왔는지 다들 아실겁니다. 정우성 주지훈 부터 시작해서 곽도원 등의 무도멤버와 아수라멤버간의 추격전 싸움 !


무한도전 500회 광희 우승결과 결말로 이끄는데 역시나도 한몫을 하지 않았나 싶기도 하구요, 항상 정말 카메라맨 다 따돌리고 저어멀리 어디로 또 사라지는건지.. 대단하네요!



본격적으로 또한 아수라 멤버들도 추격전을 정말 하고 싶다고 하는데요,

저 또한 개인적으로도 하고 싶은 생각이..

항상 무도를 보며 추격전만큼 무도를 대변하고 대표할 수 있다고 생각들기도 하구요,


여러 명장면을 탄생시켰었죠..


그리고 서로의 패를 모른 채 왕을 잡으면 이기는 무한도전 신들의전쟁 룰입니다!




밤까지 지속되어졌는데요,

그 사이에 또 많은 일들이 벌어졌었죠..


초반부터 바로 잡아버리는 김원해 ! 하하가 검거되고..

또 황정민 또한 열의에 가득 차 무도멤버들을 검거하는데 나서고 있네요..


그리고 박명수와 정준하 검거!




중간중간 명수옹의 정말 웃긴 실수와 드립때문에 많이 배꼽잡고 웃었네요.. 역시 무도멤버진은 정말 한명한명 히든캐리..하드캐리..ㅜ.ㅜ 없어어는 안될 존재같습니다.


그리고 신입요원 양세형과 광희와의 합작 전략 ! 과연 통할지.. 처음에는 광희의 게임 이해를 하지 못했지만.. 추격전하면 또 광희가 떠오르기에.. 마지막 반전을 보여줄지 많은 기대가 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