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방송

런닝맨 김세정과 유느님 커플 참치누나 노사연의 힘~!

반응형


평소 유재석이 나오는 프로그램은 거의 다 보는 것 같지만 정말 장수프로 무한도전과 함께 간간히 재미있게 보고 있는 런닝맨 ! 예전 초창기 때 정말 재미있었죠.. 백화점에서의 이름표 뜯기 몰래 움직이다가


적을 발견하는 그 스릴감에 젖어 한참 봤었죠 ~ 그리고 어느새 세월이 많이 흐르고 요즘에는 게스트초대와 함께 뛰어서 이름표를 뜯기 보다는 다양한 코너속에서 얻는 재미를 많이 추구 하는 것 같습니다.


또한 간혹 좀비편도 진행하고 있지만 요즘에는 많이 볼 수 없어 아쉽기도 한데요, 좀비특집에서도 정말 중요한 것은 바로 패널들이 아닐까 싶은데요 주변인물들의 연기력이 더욱 더 중요한 것 같습니다.


예전 무도때 실패했던 그 좀비편이라던지 또 새롭게 스릴감을 느낄 수 있게 했으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듭니다. 이번에는 런닝맨 김세정이 등장하여 간접적으로 선택으로 커플이 되었기도 하는데요, 노래선택에 있어 유재석과 김세정의 커플확정!



먼저 낮은 림보를 도전하고 있는 김세정과 유느님 !

한번 시도를 해보는데요, 정말 한눈에 봐도 낮아보이는 림보..


완전 앉아서 살금살금 나가야 통과하는 것 같습니다.


비교적 가벼운 김세정을 안고 통과는 했지만 유느님은 아직 못나온 상태

그리고 힘이 부치는지 "너만 나가라 너만~" 이라는 멘트를 하네요..


어찌나 표정과 함께 웃기는지..





이전의 게임에서 하재숙과의 대결에 아쉽게도 끌어당기기게임 우승을 못한

참치누나 노사연 !

런닝맨에서 힘이라면 힘으로 승부를 보던 강했던 참치누나이지만

아쉽게도 강적 하재숙을 만나 한손으로 당기기게임에서 아쉽게도 우승을 내주었죠


그리고 김종국과의 커플에서 림보시도 !





실패를 하자.. 65미터 정말 낮은 편인데 또 아쉽게도 탈락을 하고 마네요.. 연이어 유재석이 직접 나서보지만 아이고~ 누나! 라는 말과 함께 힘겹게 들어올리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노사연과 이무송의 부부가 함께 나오는 모습을 종종 봤었는데 요즘에 또 런닝맨에 등장했던 것 같습니다. 저번에도 몇번 볼 기회가 있었던 것 같지만 참치누나의 매력은 런닝맨에서의 캐릭터가 더욱 더 부각되는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