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국토크

8개월간의 강아지 성장기를 보며 쑥쑥자란느낌이!

반응형


정말 요즘 빠른 시간이 지나가는 모습들을 목격할 수 있으실텐데요, 저 또한 왜이렇게 시간이 금방 훌쩍흘러가버리는지.. 또 왜이렇게 낮잠이 생기는 건지 계속 이 시간대 되면 또 피곤해지고 하는데요, 또 자고 일어나면 활력도 증진될 뿐만아니라 오랫동안 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것도 같습니다.


특히나 평소 강아지나 개들을 봐왔었지만 큰 개는 아직 보지 못했는데, 작은 강아지 성장기라던지.. 그리고 토끼같은 경우에는 정말 훌쩍자라버리죠.. 조그만할 때가 정말 더 귀여운 모습이 있지만 또 커서는.. 정이 들어 또 다른 감정이 생기는 것 같은데요.. 이번에는 8개월 동안의 강아지 성장기를 보여드릴까합니다.


외국의 한 여성이 안고있는 모습 그리고.. 8개월 동안 성장해버린 모습~ 쑥쑥 자란걸 기록으로 남겨두었는데요! 바로 이러한 사진으로 말이죠.. 똑같은 장소 그리고 똑같은 포즈.. 어디서 많이 본 것 같은데 말이죠! 이러한 모습은 또 어떨까요? 요즘 외국에서는 이러한 사진들이 참 많이 추억으로 새겨지는 것 같네요~






이러한 8개월동안의 강아지 성장기.. 첫번째와 두번쨰에는 귀도 내려가 있고 아직 많이 어린모습이지만.. 정말 8개월만에.. 몸집 크기가 정말 많이 커진듯한 모습입니다. 정면을 응시하면서 똑같은 포즈를 취하는데요.. 꽤 앞발도 길고 커진 것 같아.. 이젠 밑으로 두고 있네요~ 


주인의 모습은 한결같지만.. 강아지의 성장모습은 정말 많이 이루어진 것 같습니다. 계속 보고 있으니 또 빠져들것만 같네요.. 이러한 쑥쑥자란 느낌이 드는.. 이 개의 모습이 참.. +_+ 정들것도 같구요, 오늘의 하루를 잘 마무리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그럼 또 일교차 심한 하루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