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료 베버리지

파스쿠찌 메뉴 추천, 젤라또 맛 요거트 초코 먹은 내돈내산 후기

반응형

 

 

 

파랑도리에요:) 

 

파스쿠찌 해운대 엘시티점에서 12월 추운 겨울이지만, 아늑하게 야외에서 젤라또와 아아를 마신 후기를 남기려고 합니다. 

 

요즘 사람들도 굉장히 붐벼요.. 해운대 파크라인 쪽은, 그냥 외국인 천국이에요.. 한국인지 외국인지, 중국인부터 서양인들까지 정말 많은 관광객들이 놀러오는 곳이지 않나 싶네요.. 해운대 토박이지만, 최근들어 조금 새롭네요.. 관광객이 어마하게 많거든요.. 물론 그 덕에 저도 미군 친구와 운동하면서 친해졌지만요.. 

 

 

형이랑 같이 가서, 젤라또는 2가지 맛으로 총 4가지 시켰네요. 저는 요거트 맛이랑 초코 맛 시켰어요! 형은 티라미수 맛. 

 

 

 

 

 

겨울에는 당연히 아아죠..  아아에다가 아이스크림은 기분을 전환시키기에 딱입니다요.. 

 

아직 부산은 따뜻해서 바람막이 정도면 충분하고, 저는 이 날 니트만 입고 다녔네요.. 

 

요즘 아이스크림 파는데 없잖아요? 그냥 팔아주면 감사합니다 하고 먹어야 합니다..ㅠㅠ 

 

다 아이스크림 먹으러 가면, 기계고장났다하고 안팔더라구요..

 

파스쿠찌에서 젤라또라도 팔아주니 감사할따름..!! 아이스크림 매니아는 그저 좋습니다.. 

 

 

 

 

 

 

파스쿠찌는 140년 전통 이탈리아 전통 브랜드이고, 1883년 몬테체리뇨네에서 시작된 브랜드죠.

 

SPC그룹과 손잡고 2002년에 시작되었어요. 이탈리아가 젤라또의 나라인 만큼,, 주력 시그니처로 밀고 있는 제품들이에요! 

 

 

이건 티라미수 맛이에요. 

 

파스쿠찌 젤라또 GELATO 가격은 5400원 정도 하는거 같아요. 4-5천원대인거 같습니다. 매장마다 조금 차이 있을거구요. 막 가격에 부담을 느끼지는 않았던거 같아요. 

 

한 컵에 두가지 맛 반반 담아주는 국룰입니다. 

 

젤라또 칼로리는 1컵에 요거트 154kcal 정도 됩니다. + 초코/티라미수 200kcal 칼로리 정도 됩니다. 

 

 

 

 

 

 

 

야외 경치 죽이죠? 엘시티 해운대 점인데, 여기 평일날 가면 사람도 없고 야외는 사람들이 잘 없어서 넉넉하게 앉을 수 있습니다. 

 

사람들도 되게 많아서, 여긴 관광지 분위기 제대로 납니다. 지금 빛축제도 하고 있어서 저녁에는 볼거리가 있다는데,, 

 

해운대 주민은 거의 안나갑니다 ㅋㅋ;; 친구도 여기에 중화요리 크게 장사하는데 요즘 되게 잘되는거 같아요. 

 

 

 

 

 

 

이게 젤라또가 아이스크림 보단 밀도 있고 쫀득한 식감이 특징이에요.. 공기함량이 낮거든요? 

 

근데 좀 달달한거 같긴해요.. 저는 너무 단건 안좋아하는데, 조금 달아서,, 커피를 마시면서 먹었다는.. 

 

딱 젤라또의 그 맛이에요.. 저는 소프트함과 부드러운 느낌이 좋은일반 아이스크림이 딱 맞는거 같네요.. 

 

젤라또 먹는건 분위기죠.. 뭐. 

 

 

 

 

 

파스쿠찌 메뉴 추천으로 

 

요거트 젤라또는, 텁텁함 없이 입안을 싹 정리해주는 상큼함.. 요거트 새콤한 산미가 끝에 느껴지고 단맛도 좀 느껴져요. 

 

플레인 요거트 깔끔한 맛 정도? 

 

식사 후 입가심으로 괜찮은거 같아요. 

 

 

이게 초코맛은,, 진한 다크 초콜릿 느낌이 나요. 카카오 골드라고 하거든요? 다크 초콜릿에 가까워요. 

 

꾸덕함이 특징이고, 카카오 쌉싸름도 느껴져요. 오히려 저는 이 초코? 가 괜찮은거 같았던거 같아요. 

 

 

티라미수 젤라또는 케이크를 얼려놓은 부드러운 풍미에요. 마스카포네 치즈의 고소함과 은은한 커피향이 어우러지죠. 

 

약간 아이스크림 케익 느낌도 나기도 하고.. 

 

 

파스쿠찌 가셔서 커피만 드시지 마시고 이탈리아 브랜드인 만큼 젤라또도 한번 드셔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