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

영화 악인전 평점 정보, 줄거리와 결말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파랑도리입니다.

 

정말 감명깊이 재미있게 본 영화가아닐까 싶습니다.

바로 악인전이죠! 영화관에서 봤던걸로 기억하는데 정말 재밌습니다!

 

The Gangstar, The Cop, The Devil 2019!

 

장동수 역으로 나오는 마동석,

김무열, 김성규, 유승목, 최민철, 김윤성, 허동원,  우강민이 등장하고 있습니다!

 

 

 

영화 악인전 평점

 

 

현재 9월 기준으로 관람객은 8.55이며, 네티즌은 7.88입니다.

기자 평론가는 5.71입니다.

 

2019 .05.15 개봉하였습니다.

 

다들 마동석과 김무열의 행동과 액션을 보는것에 기대를 많이 하는 것 같습니다.

최근 본 액션영화중에서 가장 짜릿하고 액션이 최고라고 하네요!

세 배우 모두 좋았는데 특히 김성규 배우 연기력이 좋았다고 합니다!

 

마동석이 다했다면서 김무열 비중 너무 많다면서 또 이야기하네요!
살인마 맡은 배우도 마스크가 개성있다고 합니다!

 

 

 

영화 악인전 결말

 

중부권을 장악한 조직보스가 접촉사고를 가장하면서 접근한 남자에게

공격을 당합니다.

 

건드리지 말아야할 상대를 공격한 남자가 사라지고!

졸지에 피해자가 된 조직보스가 분노로 들끓습니다.

 

연쇄살인을 확신하고 홀로 사건을 추적하던 강력계 형사는 또 다른 검거 대상이었던

조직보스와 손을 잡습니다.

 

 

영화 악인전 정보

 

연평해전, 기억의밤에서 강렬한 매력을 보여줬던 김무열이 범인 잡기에 혈안된 강력반 형사

정태석으로 돌아옵니다.

 

정태석은 장동수와 팽팽한 긴장감을 만들어내는 인물이죠.

특히 김무열이 정태석을 위해서 무려 15kg 증량했으면서 촬영내내 운동과 식단조절을 하면서

몸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했다고 합니다.

 

실제 형사들을 만나고 관련자료들을 검색하면서 캐릭터와 하나가 되었다고 하네요!

 

특히 제 72회 칸 영화제 미드나잇 스크리닝 초청되어서  되게 화제를 이끌었습니다.

104개국 해외 선판매 쾌거를 이뤘습니다.

 

전 세계에서도 러브콜이 이어지구요!

 

 

 

영화 악인전 줄거리

 

특히나도 우연히 연쇄살인마 표적이 되었다 살아난 조직 보스 장동수와

범인잡기에 혈안이 된 강력반 미친개 정태석!

 

타협할 수 없는 두 사람이 연쇄살인마 K를 잡기위해서 손을 잡는다고 하네요!

표적은 하나, 룰도 하나!

 

악인으로 상징되는 조직보스가 한 순간에 피해자가 되고

선인으로 상징되는 형사가 가장 큰 악인을 잡기위해서 손잡는것도 아랑곳 하지 않는다고 하면서 시작됩니다.

 

조직보스와 강력한 형사 결코 타협할 수 없는 이들의 공통 목표를 위해서

손잡는 흥미로운 설정에서 시작합니다!

 

 

 

영화 악인전 후기

 

마동석의 귀싸대기는 진리라고 하네요! 꼭 봐라고 이야기합니다.

저 또한 마동석을 보려고 봤던 것 같습니다!

 

정말 액션은 통쾌하죠. 기대하고 있었던거라 개봉하자마자 바로 봤습니다.

와 진짜 마동석도 그렇고 김무열이랑 케미가 좋다고 합니다!

 

액션 장르 좋아하면 충분히 꼭봐야한다고

믿고 본다고 하네요! 할리우드에서도 리메이크 한다고 합니다.

 

 

 

 

미국, 캐나다, 독일, 프랑스는 물론이며

중국, 일본, 싱가폴, 말레이시아, 인돋 등 미주 유럽 아시아 전역에 걸쳐서

104개국 선판매를 이루어냈습니다.

 

특히 조직 보스와 형사가 손잡고 연쇄살인마를 쫓는다고 

흥미로운 컨셉으로 해외에서 큰 인기를 누리면서 마동석의 진가를 볼 수 있습니다!

 

 

 

 

역시 악인전을 보는 또 다른 재미가 바로 의상입니다.

의상팀 2005년 이라는 시대 배경과 범죄 액션 장르에 어울리는 강하고 멋스러운 의상이라는

컨셉 아래 각 인물의 옷을 디자인했다고 합니다.

 

마동석 의상은 모두 자체 체작되었다고 하네요!

한달 만에 무려 15kg증량하여 몸집이 더 커진탓에 제작한 옷도 안맞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