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방송

엄마가뭐길래 김병지와 우주의 만남 개인코치까지 지도받다

반응형


최근에 또 황신혜 집안이 하차함으로 인하여 새롭게 들어온 엄마가 뭐길래 이혜원 안정환 부부 ! 리환이를 다시 아빠어디가 후로 또 볼 수 있어서 새롭기만 한데요, 예전에 정말 재미있게 봤던 프로인데 말이죠..


그리고 아직 여전히 하고 있는 우주네와 강주은네 ! 그리고 우주네는 특히 첫회부터 정말 재미있어 지금도 이 부분만을 기대하며 또 보곤 하는데요, 거의 맨 마지막 쪽에 해서 혹여 앞쪽에 놓치더라도 또 볼 수 있어 다행인 것 같다는 생각도 들기도 하구요,


이번 엄마가뭐길래 27회에서는 정말 재미있는 장면의 연속이랄까나.. 특히 큰아들 유성이가 등장하여 아빠의 생일을 맞이하여 주었구요, 정말 리액션이 큰 최민수 강주은네 가족 !


그리고 조혜련네에서는 우주가 잦은 부상과 그리고 의욕저하때문에 평소 우상이였던 김병지선수에게 직접 데려가는 모습을 연출하였습니다. 




평소 쓰던 축구공을 가지고, 직접 방문하고 있는 우주네!

그리고 엄마가 뭐길래 김병지 우주 와의 만남에서 코칭까지 개인지도를 받았습니다.


BJ라고 말하는 조혜련 ! 

알고보니 병지(BJ)를 뜻하는거네요..


축구교실을 운영중인것 같구요, 또 이날에서는 김병지의 아들도 등장하여..

이제 축구보다 다른 꿈을 가지고 도전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현재 골키퍼를 맡고 있는 중학교에서 공을 가지고 와 직접..

대면하게 되는 우주!


그리고 긴장과 설렘을 가득안고 평소 우상이였던 김병지 선수를 만나게됩니다.




 

그리고 이력까지 꽤나 줄줄 뱉고 있는 엄마가 뭐길래 우주 모습! 평소에는 의욕이 없더니 또 "앞으로 더 성장할 의지가 있는 선수입니다"라고 말을 또 준비해 온 모습까지 ! 


또 직접 훈련을 해봄으로써 고쳐야할 부분이라던지 조금 더 나은 동작들을 알려주었는데요, 이 날 특히 조금 더 재빨라진 우주의 GK실력을 보면서 지도 받는 모습이 색다르기만 하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