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특별음악

일렉트로닉 클럽음악의 Cali Fornia - California (DJ DimixeR ,DJ Viduta Feat. Mike Prado Remix)

반응형

일렉트로닉 클럽음악의 Cali Fornia - California (DJ DimixeR ,DJ Viduta Feat. Mike Prado Remix)


안녕하세요~ 파랑도리입니다.


이번에는 여름분위기가 물씨나는 신나는곡입니다~






다들 태풍은 무사히 잘 넘겨보내셨나요? ㅎㅎ 제주도, 전라 쪽이 타격이 큰듯한데요!


아무일 없이 무사히 넘어갔으면 하는바램이네요~ 


아까 또 다른기사를접했는데 청도계곡사고라고..ㅜ 캠핑장가던도중에 차가 뒤집어지는..하필이면 왜 이때에


캠핑을 ㅜㅜ 슬프기도하네요~



그럼 이번곡은 요즘 대세이기두 하면서도 상당히 흥겨워요~


보컬이 정말 많이 매력적이구요! 보컬하우스로써 인기가 상당한 ~ㅎㅎ


그럼 한번 감상해보시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