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간사랑심리/이별재회

헤어진 남자친구 잡는법, 연락오게 하는 법 과연 재회될까?

반응형

 

안녕하세요 상담사 파랑입니다. 

 

오늘은 헤어진 남자친구 잡는법에 대해서 살펴볼까 합니다. 상대를 정말 마지막까지 붙잡기 위해 수많은 행동을 해봤을거에요. 설득, 애원, 해명, 무작정 찾아가기 등등 지금도 어떻게 해야될지 몰라서 많은 고민이 있으실거구요.

 

"대체 상대의 심리는 무엇일까요" "상대는 왜 그렇게 행동하는거죠?" 

 

이러한 것들 역시 머리를 많이 괴롭히게 될겁니다. 이걸 해결하기 위해서 오늘 하나씩 내용에 대한 해답을 전달할까 합니다. 항상 남녀 칼럼을 바꿔읽어도 상관없습니다. 

 

헤어지는 기간으로 분류해본다면 3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1. 단순한 다툼이나 순간적으로 표출한 감정, 빡침 등. 

2. 1-2주 안으로 다시 만나게 되는 단기재회

3. 1-3개월 이상으로 만나는 중장기재회.

 

 

 

위에 같이 1번째 유형에 해당될 때는, 침착하게 대응하더라도 높은 재회 가능성이 있는 부분입니다. 여기서 이제 더 내가 상황을 망쳐놓으면 2번 3번 순으로 들어가버리는거죠. 기본적으로 1번이 제일 쉬운 편에 속한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헤어진 남자친구 연락오게 하는 법을 살펴보겠습니다. 보통 이 1번은 난이도가 낲은 축에 속하며, 시간만 줘도 해결되는 경우가 다수입니다. 기싸움, 주도권갖기, 일시적 스트레스 등으로 나타나는거죠. 내가 또 조금 더 설득만 한다고해도 풀리는 가능성도 있구요. 물론 밀어내더라도 자존심인지 아니면 정말 지쳐서 하는 건지 잘 판단해야 합니다. 

 

보통 다툼과 화해 많았던 커플이라면 위 1번에 해당될 가능성도 높은 편인데, 우리가 자칫 잘못 대응하면 2번이나 3번으로 넘어가게 되는거죠. 마음이 조급해질 필요가 없습니다. 이 케이스에서는 재회까지 그렇게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침착함'만 가지고 대응하세요. 헤어진 남자친구 잡는법 중 중요한 1가지는 '얼마나 서로에게 스트레스 주지 않고 상대 마음을 뒤흔들어 놓을까' 입니다. 

 

 

 

2번째 유형에 해당된다면, 1번이 심해져서 넘어가거나, 또는 비교적 스트레스를 받거나 아니면 원하던 말이 있다든지 말이죠. 그럴 떄 해당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해심을 넓히고 상대를 이해하는 태도와 존중하는 태도로 들어간다면 보통 이 시기에 급한 불도 끄기도 합니다. 상대 심리를 조금 읽어주고 스트레스만 낮춰준다면 해결 요소가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3번 유형에 해당된다면, 제대로 된 이별이라면 이 시기에 해당될 가능성이 높은편이죠. 상황마다 다르기는한데, 이 때는 우리가 조금 이전에 했던 모습과는 달리 다른 모습을 노출하는게 좋은 편입니다. 늘 봐왔던 행동이 아니라 조금 예측을 빗나가게 하는 행동이라든지, 쉽게 말해서 잡았다고만 하면, 이제는 잡지 않고 놓아주는 말이라든지, 그러한 태도들이 상당히 궁금하게 만드는 행동이 될 수 있어 달리 바라볼 수 있기 떄문입니다. 이러한 헤어진 남자친구 연락오게 하는법을 살펴봤습니다. 


<이별재회전문 심리상담소(유료)>
https://bluedol.tistory.com/1153

 

(공지)프라이빗 연애,이별,재회 심리상담소 소개

안녕하세요 이별,재회 심리상담사 파랑도리입니다. 실질적인 통계에서도 많은 커플들이 권태기를 맞이하며 60-70%이상은 또 다시 해결하고 헤쳐나간다고 합니다. 이러한 문제가 발생하더라도 나

bluedol.tistory.com

 


 

 


<이별재회전문 채널추천>
https://www.youtube.com/@lovesang


반응형